본문 바로가기

여기 가봤어요!

산타클로스우체국 대한민국 본점

여름에 갔었던 산타클로스 우체국이다. 우리나라에는 강원도 화천에 본점이 있다. 난 강원도 사는 뇨자니까~~
뛰뛰빵빵 타고 산타클로스우체국 도착~~

붉은 포스로 여기 산타 있다~~는 느낌을 뿜는다.

크리스마스 쿠키 만들기, 편지 쓰기 등의 체험을 천원인가? 암튼 몇천원에 할 수 있다. 그리고 편지를 쓰면 요렇게 우체통에 부칠 수가 있는데 부치면 핀란드 산타마을에서 요정ㅋㅋ들이 답장도 써서 보내준다~~ 잘가 편지~~~


몇가지 중 하나 공개 하자면 6번째 ㅋㅋㅋ 고작 시험 ......
목돈 좀 ㅋㅋ 보내주라던가ㅋㅋㅋ^^;;;
집이라도 한채 선물로 주십사......바라는 나는 속물ㅋㅋㅋㅋ

어려운 시기를 산 어미는 애당초 산타는 믿지도 않았기에 아주 재미가 없고... 비싼 기념품에... (인형 쪼매난게 2만원가까이...쿠션도 몇천원이면 살게 15천원...저금통도 2만원 가까이) 허리가 휘청였지만 아이들에겐 환상의 장소~~

또 가고 싶다고 근래 가장 좋은 곳이였다고 하니 아이들 있으신 분께는 아주 강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