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한국의 하루하루/오늘의 끄적

후드라이언~~♡그리고 까까ㅋㅋ

귀여웟!!!!넘나리 귀여워서 택배 박스를 뜯자마자 괴성을 질렀다!!!!!!!!~~~~
준하우스 베개거지님의 수작업으로 탄생한 후드라이언♡♡!!!!!!!!!!!!!!!!
지금은 전자렌지 샤워 곱게 하고 내 주머니 속에서 열일 중이다.

1호왈~~
왜왜왜 엄마만 왜!!!!!!???????
ㅋㅋㅋㅋㅋㅋ
단호히 말해 주었다.
내꺼얏!!!!!!ㅋㅋㅋㅋㅋ 한번만 만져만 봐.손씻고!!!

과자도 함께~~ 라이언님이 오셨다.

몸속에 많은 팥을 품으신 라이언님은 전자렌지 샤워를 하면 따끈한 핫팩으로 변신 한다.

한땀한땀 뜨개로 만든건데 엄지척이다. 귀요미 라이언은 정성으로 태어난 아이♡
정말 너무 행복하다.

지금1호는 다이소에 코바늘을 사겠다며 할머니와 출동했다. 3호로 뜨셨데 하니 그게 뭐야? 하는데ㅋㅋㅋ 모르겠다. 알아서 하겠지.

정말 기분 최고닷!!!!!!!!!